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2-06 17:11:55
기사수정


▲ KBS가 `거리의 만찬 시즌2` 진행자로 김용민을 발탁해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김용민 페이스북]


KBS2TV 시사교양프로그램 ‘거리의 만찬’ 시즌2 진행자를 과거 막말 논란 등을 불러일으킨 김용민 씨로 교체한다고 하자, 시청자들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다.


매주 일요일에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세 명의 여성 MC가 사회적 이슈를 여성의 시각으로 풀어내고 있다.


그러나 KBS는 갑자기 프로그램을 개편한다면서 기존 여성 진행자들 대신 배우 신현준 씨와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에 출연했던 김용민 씨를 새 MC로 교체한다는 것이다.


이에 시청자들이, 과거 여성 혐오 발언을 한 김용민 씨는 진행자로서 자격이 없다면서 반발하고 있다.


김용민 씨는 지난 2004년 당시 여성이었던 미국 국무장관에 대해서도 입에 담지 못할 욕설을 하는 등 여러 가지 막말을 해오다 많은 비판을 받은바 있다.


김 씨는 현재 KBS 1라디오 시사프로그램의 MC도 맡고 있는데, 일방적으로 집권 여당 편을 드는 편파적 진행으로 많은 비판을 받고 있다.


KBS가 이런 김 씨에게 프로그램을 몰아주는 이유가 무엇인가? 김 씨가 광화문 광장 등에서 ‘문재인 하야 촉구 집회’를 주도하고 있는 전광훈 목사를 집중 공격한 데 따른 보상인가?


당장 김용민 씨의 MC기용을 멈춰라. 지금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하차시켜라.
그는 방송을 할 것이 아니라 참회하고 반성해야 할 인물로 보인다.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5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