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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무엇을 위한 역사교육인가? (2)
- 1. 오늘의 주제: 한국사에서 가장 왜곡이 심한 현대사 교과서 서술의 문제점2. 현대사 서술의 문제점 원인: 현재를 정당화하기 위한 기제가 강력하게 작용, 2000...
- 2021-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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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U TV]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2)
- [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
- 교육부의 학력향상 대책
- PISA2018을 둘러싼 공방
- 형평성, 인성교육의 문제
-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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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U TV]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1)
- [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
- 교육부의 학력향상 대책
- PISA2018을 둘러싼 공방
- 형평성, 인성교육의 문제
-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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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교사, 개인인가 단체인가, 당신의 선택은?
- [교사, 개인인가 단체인가, 당신의 선택은? ]
- 개인만으로 힘든 교육현실
- 대한민국의 교육현실
- 교사 단체 혹은 교사 노조
- 노동자와 대한민국교원조합 ...
- 2020-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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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누구를 위한 민주시민 교육인가?
- 이 글의 목적: 1. 민주시민교육의 특징과 내용 2. 바람직한 자유민주시민교육의 방향 모색II. 민주시민교육의 내용과 특징1. 민주시민교육의 내용 가. 외형...
- 2020-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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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무엇을 위한 역사인가
- 202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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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음서제가 되어버린 대학입시
- 2020-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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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민주정치의 원리, 초등교과서는 어떻게 가르치나?
- 2020-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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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잘못된 민주주의를 가르치는 초등교육 / 이명희 공주대 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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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2 / 이제봉 교수
-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2_문재인 정부의 외고, 자사고, 국제고 폐지에 대해] - 이제봉 교수 (울산대학교)
- 2020-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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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투쟁적 민주주의를 가르치는 초등교과 / 이명희 공주대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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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초등교과서에 파고든 좌파 이념교육 / 이명희 공주대 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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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무상급식재정 재편하자 / 천세영교수 (충남대학교)
- [무상급식재정 재편하자 / 천세영교수 (충남대학교)]- 무상급식투표, 대한민국 교육병의 모든 원흉
- 무상급식 재정부터 살펴보자
- 또 다른 포퓰리즘 낭비 ...
- 2020-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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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사학의 자유와 탄압 / 천세영교수
- [거짓과 진실의 싸움 - 사학의 자유와 탄압 / 천세영교수(충남대학교)] - 사교육이 교육의 원형이다
- 이승만 대통령의 농지개혁
- 사학의 죽음은 교육의 죽음...
- 2020-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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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코로나 전쟁을 이기자 - 유아교육 3대 악법 / 천세영 교수
- [코로나 전쟁을 이기자 - 유아교육 3대 악법 / 천세영 교수(충남대학교)] - 코로나19관련 교육계 이슈
- 유아교육 3대악법
- 프로이드의 경고
- 무엇이 문제이...
- 2020-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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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부정과 분열의 역사교과서를 넘어서 / 이명희 교수
- [부정과 분열의 역사교과서를 넘어서 / 이명희 교수 (공주대학교) ] - 근대교육에서 '역사'의 수단화 문제
- 우리나라에서 '역사교육 정치화'의 기원
- 우리나...
- 2020-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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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 이제봉 교수(울산대)
-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 이제봉 교수(울산대)] - 전교조의 이념 편향 교육
- 문제점
- 해법
- 2020-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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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스마트교육으로 코로나를 극복하자!
- [스마트교육으로 코로나를 극복하자!] - CVD19 판데믹은 중세의 페스트일 것인가?
- 대한민국의 학교는 전쟁중에도 문을 열었다.
- 5G 스마트코리아에는 스마트...
- 2020-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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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667] 대만 기습 침범, 드러난 중국의 계획
- [정세분석] 대만 기습 침범, 드러난 중국의 계획- 중국은 대만령 ‘프라타스 군도’를 노렸다!
- ‘프라타스 군도’, 中 태평양진출 길목, 군사적 요충지
- 미국 강경대응, B-52H 전략폭격기까지 띄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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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666] 바이든의 불안한 출발, 직무평가 역대 최저
- [정세분석] 바이든의 불안한 출발, 직무평가 역대 최저- 긍정 48%, 트럼프 56% 오바마 67% 비해 극히 낮아
- 혹독한 지지율로 4년내내 인기없는 행정부 될 가능성
- 낮은 지지율 타파 위한 획기적 방안, 외교에서 찾을 가능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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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665] 中 대만 기습 위협 도발, 美 즉각 강력 경고
- [정세분석] 中 대만 기습 위협 도발, 美 즉각 경고-중국 군용기 방공식별구역 대거 침범, 대만 비상-루스벨트 항공모함 전단 배치에 격한 반응 보여-미 국무부도 중국에 대해 강력 경고, 사면초가 빠진 시진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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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중국쪼개기 1] 마오쩌둥과 홍위병 정치, 그리고 대한민국
- [중국쪼개기 1] 마오쩌둥과 홍위병 정치, 그리고 대한민국- 마오쩌둥의 홍위병 정치, 문재인의 '대깨문' 정치- 군중 앞세워 인민 통제하는 중국 공산당- 홍위병의 집단체면, 자신들이 혁명의 주체라 생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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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663] 北, 전술핵으로 韓 적화통일 시도할 것”, 中학자 경고
- [정세분석] “北, 전술핵으로 韓 적화통일 시도할 것”, 中학자 경고- 미북비핵화 협성 전망 극히 낮아
- 북핵 고도화, 중국과 러시아도 피해
- 충격적 대응 없이 북한 비핵화는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