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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무엇을 위한 역사교육인가? (2)
- 1. 오늘의 주제: 한국사에서 가장 왜곡이 심한 현대사 교과서 서술의 문제점2. 현대사 서술의 문제점 원인: 현재를 정당화하기 위한 기제가 강력하게 작용, 2000...
- 2021-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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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U TV]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2)
- [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
- 교육부의 학력향상 대책
- PISA2018을 둘러싼 공방
- 형평성, 인성교육의 문제
- 2020-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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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DU TV]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1)
- [이른바 진보교육감시대, 학력-형평성-인성교육의 참담한 실패]
- 교육부의 학력향상 대책
- PISA2018을 둘러싼 공방
- 형평성, 인성교육의 문제
- 2020-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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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교사, 개인인가 단체인가, 당신의 선택은?
- [교사, 개인인가 단체인가, 당신의 선택은? ]
- 개인만으로 힘든 교육현실
- 대한민국의 교육현실
- 교사 단체 혹은 교사 노조
- 노동자와 대한민국교원조합 ...
- 2020-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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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누구를 위한 민주시민 교육인가?
- 이 글의 목적: 1. 민주시민교육의 특징과 내용 2. 바람직한 자유민주시민교육의 방향 모색II. 민주시민교육의 내용과 특징1. 민주시민교육의 내용 가. 외형...
- 2020-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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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무엇을 위한 역사인가
- 2020-1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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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EDU] 음서제가 되어버린 대학입시
- 2020-1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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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민주정치의 원리, 초등교과서는 어떻게 가르치나?
- 2020-05-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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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잘못된 민주주의를 가르치는 초등교육 / 이명희 공주대 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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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2 / 이제봉 교수
-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2_문재인 정부의 외고, 자사고, 국제고 폐지에 대해] - 이제봉 교수 (울산대학교)
- 2020-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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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투쟁적 민주주의를 가르치는 초등교과 / 이명희 공주대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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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초등교과서에 파고든 좌파 이념교육 / 이명희 공주대 교수, 김주성 전 한국교원대 총장
- 2020-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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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무상급식재정 재편하자 / 천세영교수 (충남대학교)
- [무상급식재정 재편하자 / 천세영교수 (충남대학교)]- 무상급식투표, 대한민국 교육병의 모든 원흉
- 무상급식 재정부터 살펴보자
- 또 다른 포퓰리즘 낭비 ...
- 2020-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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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사학의 자유와 탄압 / 천세영교수
- [거짓과 진실의 싸움 - 사학의 자유와 탄압 / 천세영교수(충남대학교)] - 사교육이 교육의 원형이다
- 이승만 대통령의 농지개혁
- 사학의 죽음은 교육의 죽음...
- 2020-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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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코로나 전쟁을 이기자 - 유아교육 3대 악법 / 천세영 교수
- [코로나 전쟁을 이기자 - 유아교육 3대 악법 / 천세영 교수(충남대학교)] - 코로나19관련 교육계 이슈
- 유아교육 3대악법
- 프로이드의 경고
- 무엇이 문제이...
- 2020-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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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부정과 분열의 역사교과서를 넘어서 / 이명희 교수
- [부정과 분열의 역사교과서를 넘어서 / 이명희 교수 (공주대학교) ] - 근대교육에서 '역사'의 수단화 문제
- 우리나라에서 '역사교육 정치화'의 기원
- 우리나...
- 2020-0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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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 이제봉 교수(울산대)
- [좌파이념의 포로가 된 학교 교육 / 이제봉 교수(울산대)] - 전교조의 이념 편향 교육
- 문제점
- 해법
- 2020-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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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EDU] 스마트교육으로 코로나를 극복하자!
- [스마트교육으로 코로나를 극복하자!] - CVD19 판데믹은 중세의 페스트일 것인가?
- 대한민국의 학교는 전쟁중에도 문을 열었다.
- 5G 스마트코리아에는 스마트...
- 2020-03-20
- Why TV 논평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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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2607] 철저히 조작된 러시아 대선, 80% 지지는 이미 세팅되어 있었다!
- - 푸틴, 우크라전쟁 지지 명분 위해 80% 득표율 목표 세워
- 후보자 조작, 유권자 조작, 결과 조작 -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부정선거 의혹, “결과 수용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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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2606] 역풍 분 푸틴 선물 김정은 방탄차, “보릿고개에 쌀이나 받아오지...”
- - 러시아 최고급차 김정은 선물, 北 주민 열받게했다!
- 더욱 악화된 북한의 식량사정, 아사자 나오기 시작 - 3월부터 식량배급 3분의 1로 줄여.... 식량 얻을 곳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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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2605] 우크라이나 지상부대 투입 밀어붙이는 마크롱
- [정세분석] 우크라이나 지상부대 투입 밀어붙이는 마크롱
- '우크라 파병' 거론 마크롱, “서방 지상작전 필요”
- 마크롱의 매파 변신, 유럽사회의 주도권 전쟁 일환 - 마크롱, “우크라 무너지면 유럽이 당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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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2604] 中 최신 J-35 스텔스전투기. “허우대만 멀쩡, 전투능력 부실”
- [정세분석] 中 최신 J-35 스텔스전투기. “허우대만 멀쩡, 전투능력 부실”
- J-35 美 F-35능가한다고 발표한 中, 데이터 조작한 듯
- 중국산 스텔스 J-35가 갖는 엔진의 문제 - J-20에서 이미 드러난 중국산 스텔스기의 문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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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hy Times 정세분석 2603] 핵전쟁 엄포놓던 푸틴, 하루만에 말 바꾼 이유?
- [정세분석] 핵전쟁 엄포놓던 푸틴, 하루만에 말 바꾼 이유?
- 핵위협 한 적 없다고 우긴 푸틴, “미국의 고의 왜곡”
- 러시아내 핵전쟁 확대에 따른 불안감이 푸틴에게는 압박요인 - 푸틴의 돌변 배경, 중국의 강력한 항의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