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6-08 18:16:48
기사수정


▲ 빨간불 들어 온 은수미. 조직폭력배 출신 사업가로부터 불법 자금을 제공받은 의혹이 제기된 더불어민주당 은수미 성남시장 예비후보가 지난 5월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 본청에서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마친 뒤 취재진의 질문을 듣고 있다. 【서울=뉴시스】


‘조폭 출신 사업가 스폰 의혹’에도 모르쇠로 일관하며 성남시장 선거에 출마한 은수미 후보의 후안무치한 행태가 계속되고 있다. 


은 후보는 지난 6월 5일 성남시장 선거 후보자 토론회에서 자신에게 제기된 합리적 의혹을 성남시민들께 성실히 소명하기는커녕 모든 의혹을 부인하고 해괴한 변명만을 늘어놓았다.


수차례 언론을 통해 제기되었던 ‘성남에 사업 소재지를 둔 조직폭력배 출신의 사업가에게 약 1년 여간 차량과 운전기사를 무상·불법후원 받았다는 의혹’, ‘운전기사 최 씨와 최 씨 부인이 성남시와 성남시 산하기관에 취업한 과정에 부정취업청탁을 주도했다는 의혹’ 등 불미스러운 사건과 관련해 이미 경찰 수사가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언론이 허위사실로 호도하고 있다’고 부정으로만 일관할 뿐 ‘자원봉사자로 알았다’, ‘그 차는 잘 이용하지 않았다’고 궤변을 늘어놓았던 입장을 고수한 것은 후보자 토론에서 성남시 유권자들을 공개적으로 무시하고 모욕한 것이다.


은수미 후보의 성남시민 우롱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은 후보는 지난 19대 국회의원직을 수행하며 군대 내 동성애 옹호와 관련 된 3건의 「군형법 일부개정법률안」에 공동발의자로 참여한 바 있어 타 후보와 성남시 기독교계로부터 상당한 우려와 지적을 받아온 바 있다. 이에 대해 은 후보는 토론회에서 성남교회연합회와 만남을 통해 동성애 옹호 관련 의혹을 해소한 것처럼 주장하였으나 정작 성남교회연합회측에서는 전혀 공식적으로 논의된 바 없다고 밝혀 은 후보의 주장은 명백한 거짓말이었음이 드러났다. 


6월 13일은 성남시민들이 이재명 전 시장으로 인해 잃어버린 성남 8년을 심판하는 날이다. 

더 이상 시민을 우롱하고 기만하는 후보가 시장으로 선출되어서는 안 된다. 


대통령 지지율만 믿고 온갖 불법 혐의 의혹과 잘못을 감추려는 더불어민주당과 은수미 후보는 성남시민들께 고개 숙여 사죄하고 즉각 후보직을 사퇴하라.


                          2018.  6.  8.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 전 희 경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추부길 편집장 추부길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최신 기사더보기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