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6 18:28:35
기사수정


▲ 성남시청 전경 [사진: 성남시청 홈페이지 갈무리]


성남시 공무원과 공권력의 행정에 대한 규탄대회


*기간: 3월12~3월16일 릴레이 규탄대회.


*시간: 3월14일을 제외한 모든 날은 아침 11시30분에서 오후 6시까지 팜플렛 시위와 사건 유인물 

         배포 운동을 합니다.

         3월14일은 온국민 행정규탄의 날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국민 권리 알리기 선언의 날을 진행

         합니다.


*장소: 성남시청앞 광장과 성남시장 사무실 각 사건 관계부처 순방 궐기.


*목적:

1. 인간의 기본 생존권을 건드는 인권을 침해한 김사랑님 정신병동 성남시 경찰 공권력의 불법 강제 강금 의료행위 사건의 실행 당사자의 처벌과 사건의 모든 자료공개와 배후를 밝혀라!

오로지 성남시 수정구 영세상인을 위한 공적자금 467억의 행방을 물었을 뿐이었다.


2. 민주당 부정경선의 명백한 DB내역의 당사자는 관련 자료를 공개하고 불의에 승복하며 지지하는 국민 열망을 배신한 이유를 밝히며 개인 정치자금 모금을 하고 그 내역을 밝히라는 지지자의 요구에 응하라.


3. 성남시 공무원의 불법 행정 실태를 알리며 국민 알 권리를 명백히 침해하는 행정자료 없음이 무슨말이냐?


사소한 행정 행위도 국민 개인신상을 털던 너희가 보이스피싱 자료 공급의 원죄가 아니라고 누가 말할까 하는 정도이거늘 국민이 알 권리로 행정실행 정보공개를 요청하는데 자료가 없음 이더냐?

공무원 머슴들아!  너희가 앉은 책상 의자 주인으로서 명한다 그 자리에서 내려와 자리를 비우라!


국민 여러분 우리 스스로의 기본권을 저들이 무시하고 국민을 노예로 아는 실정입니다.


저들에게 국민 개개의 내 권리와 권리의 행사로 국민은 살아있음을 알립시다.


좌. 우파와 진보.보수를 떠나고 지지 정당을 떠나서 우리의 각 개인의 당연한 권리를 지키고 사수합시다.


많은 현장 참여를 부탁합니다.


           공정행정조사위원회

           위원장: 홍성표외  일동

           생활정치협의회 일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8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추부길 편집장 추부길 편집장의 다른 기사 보기
  •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최신 기사더보기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