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분석] 美진출 中관영매체, 통일전선전략 창구였다!
-中, 신화통신·인민일보, CGTN 등 내세워 선전선동 펼쳐
-'차이나워치' 등 전면광고를 기사처럼 위장해 중국 홍보
-중국의 선전선동 전략에 미국의 유력매체들도 넘어가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