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6 11:16:34
기사수정


▲ 문재인 대통령과 조국 [사진=뉴시스]


문재인대통령은 무엇이 두려워 자신의 공약인 평등, 정의, 공정을 등지고 위선자 조국으로 하여금 대한민국 법치를 지휘하게 하는가?


문재인대통령은 조국을 법무부장관에 임명하였다.


조국의 부끄러운 민낯은 법무부장관 청문회에서 적나라하게 드러났다. 잘못된 일에 대해서는 주변에 전적으로 책임을 전가했다. 또한 청문회 위증죄 처벌조항이 없다는 것을 이용해 거짓과 모르쇠로 일관했다. 절대선과 절대도덕성으로 포장했던 자의 체화된 위선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그러나 문재인대통령은 눈과 귀를 닫고 오롯이 측근인 조국을 위해, 조국을 법무부장관에 임명함으로써 국민들을 욕보이고 있다.


이에 보수통합자유주의연대는 문재인대통령에게 다음을 촉구한다.


1. 문재인대통령은 조국과 '권력공유공동체'가 아니라면, 오롯이 조국만이 최선이라는 프레임 하에 조국에게 쥐어 준 법치수장의 지휘권을 즉시 철회하라. 특권계급의식에 젖어있는 조국으로 하여금 권력의 장도를 마음대로 휘두르게 하지 말라. 공약이었던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평등사회’ 구현은 대통령의 사심과 연관된 권력을 제거할 때 가능하다.


2. 문재인대통령은 조국과 '위선프레임공동체'가 아니라면, 조국의 부도덕함을 ‘의혹만’이라는 위장된 구술로 변호하지 말라. 공약이었던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정의사회’ 구현은 자신과 측근의 위선을 위선으로 인정하고 베어낼 때 가능하다.


3. 문재인대통령은 조국과 '불공정부패공동체'가 아니라면, 조국과 그의 가족이 누리는 비도덕적 특권을 엄하게 문책하라. 공약이었던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공정사회’ 구현은 불공정한 특권을 스스로 잘라낼 때 가능하다.


4. 조국은 최근 6년간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등 범여권 정치인 21명의 후원회장을 맡아왔다. 문재인대통령은 여권 정치인들, 조국과 ‘밀실경제공동체’가 아니라면, 조국 및 그의 가족과 관련된 사모펀드를 철저히 조사하게 하라. 그것이 근래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경제난에 허덕이는 국민들을 위해, 대통령이 해야 할 최소한의 예의이다.


조국 법무부장관 임명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은 비도덕과 거짓, 위선이 체화된 조국에 의해 법적 지휘를 받게 되었다. 애통하고 애통한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문재인대통령은 법무부장관 조국을 즉각 해임하고 대한민국의 항로를 바로 잡으라!
사심을 접고 대통령은 대통령의 일을 하라!


2019. 9. 16
보수통합자유주의연대 회원 일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45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최신 기사더보기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