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13:53:10
  • 수정 2019-08-24 15:31:38
기사수정



오늘은 이 난국을 타게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안을 갖고 여러분과 시간을 함께 할까합니다.


우리가 소셜미디어를 통해서 그리고 유튜버 방송을 통해서 정보를 공유하고 열심히 진실을 알리고자 퍼나르고 있으나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이는 궁극적인 해결책이 되지 못합니다.


그렇다고 우리에게 총과 칼이 있는 것도 아니고 무력을 동원하여 이 주사파정권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은 더더욱 없습니다.


법무부장관후보로 내정된 조국전민정수석과 그의 딸 그리고 그 가족의 집단 사기극 의혹으로 2030세대들은 물론 온 국민이 분통을 터뜨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민주당과 이들 주사파집단은 장관임명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무섭지도 않는가 봅니다.
어디 그 뿐입니까?


하루가 멀다하고 사건 사고가 터져나오고 있으나 방송과 신문등 언론은 재갈이 물려서인지 용비어천가만 부르고 국민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진실이 가려져 있습니다.
이들의 불법적인 행정과 비리가 계속되고 있는 것은 높은 여론지지율 때문입니다.
이것을 막아 내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부터 '국민이 함께하는 공정한 여론조사재단 (가칭 국공여단)' 설립을 위한 범국민운동을 시작하려 합니다!


우리는 자유대한민국을 종북좌파세력으로부터 공산화되는 것을 막고 자유를 지켜내야 합니다.
이 나라는 지금 자유가 아닌 사회주의, 공산독재국가로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나라는 정치, 안보, 경제, 사회, 문화, 교육할것 없이 모두가 사회주의체제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문재인과 주사파정권이 이렇게 강하게 밀어붙일 수 있는 힘은 바로 여론조사입니다.
여론조사결과가 항상 40%대 이상의 높은 지지율을 유지하고 있기때문입니다.


이 숫자는 갤럽과 리얼미터라는 여론조사기관에서 발표한 숫자입니다.

전화여론 조사시에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응답율과 결과는 엄청나게 다르게 나타납니다

그리고 여론조사 모집단 그 자체가 오염되어 있을 경우에는 더더욱 편향적인 결과가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즉 모집단에 이념과 사상이 편향적인 명단을 사전에 포함시켜 둘 경우에는 그 결과는 뻔하지 않겠습니까?


지금과 같은 갤럽과 리얼미터의 여론조사 결과는 대한민국이 망한다고 해도 40% 이하로는 내려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국민들은 이들 기관의 여론조사 결과를 믿지 않으려 합니다.
이에 의구심을 갖고 있는 일부 용기있는 지식인들이 비용을 들여서 전국을 돌면서 40여곳 이상에서 진짜 길거리 여론조사를 직접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규모가 작은 '여론조사공정'이란 곳에서도 새로운 모집단을 갖고 여론조사를 해 보았습니다.
그 결과는 모두 문대통령 지지율은 20%대에 머물고 있습니다.
왜 이런 차이가 있을까요?
여론조사는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조사방식으로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국가에서 여론조사기관은 까다로운 조건으로 허가를 해주고 있습니다


점쟁이들이 미래에 대해서 예측하는 것과는 달리 여론조사기관에 대해서는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묻기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을 주는 의뢰인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는 현실적인 문제가 있기 때문에 간교한 술수를 부려서 의뢰인의 요구에 맞는 결과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즉 지능적이고 교활한 방법으로 여론조작을 해주는 것입니다.


이들은 이러한 조작된 여론조사결과를 바탕으로 국민을 속이고 있는 것입니다.


문정권은 이렇게 조작된 여론 지지율을 근거로 국민들의 진의를 왜곡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엉터리 여론조사 숫자를 근거로 사회주의ᆞ독재 공산국가로 체제 전복을 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짜 여론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온갖 불법적인 사회주의 정책을 마치 국민들이 원하는 것처럼 밀어 붙이고 있는 것입니다.


자유한국당이나 우파정치인들이 직접 나서서 여론조사를 의뢰할 수도 있지 않느냐고 반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이나 다른 우파정당은 이러한 여론조사를 할 수 있는 재정이 없습니다
이들에게는 돈이 없습니다.


이들에게 돈 줄마저 모두 차단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떻게하여 한두번 의뢰하여 실시한다고 해도 공정성 시비는 똑같이 제기될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온 국민이 참여하고 관심을 갖고 여론조사를 할 수 있는 "여론조사재단"을 설립하자는 제안을 하는것입니다.


이 여론조사 재단에서 직접 여론조사를 실시하든가 또는 공정한 여론조사를 할 수 있도록 복수의 여론조사기관에 돈을 주고 의뢰하는 방법도 가능할 것입니다.


이런한 가칭 '국공여단' (국민과 함께하는 공정한 여론조사 재단) 설립을 위한 전국적인 모금운동을 시작하려합니다.


나라를 구하려는 마음으로 모두 동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모금이 끝나면 모금 금액과 사용처도 투명하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사단법인 SNS산업진흥원의 협조로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해 드릴수 있습니다.


많은 국민들이 10,000원 이상씩 동참 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하나은행 768 910017 34804 사단법인 에스앤에스산업진흥원


다음에는 보수우파결집을 위한 정치신인발굴 오디션 프로그램을 갖고 여러분을 뵙겠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44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Why TV 논평더보기
Why TV 오피니언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WHY TV 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