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1 11:33:55
기사수정


▲ [서울=뉴시스]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경기 지역 유세를 마친 뒤 컵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디시인사이드 갈무리)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경기 지역 유세를 마친 뒤 컵라면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달 31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는 편의점에서 한 위원장을 목격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한 위원장은 이날 마지막 일정인 수서역 지원 유세를 마친 뒤 편의점에서 수행원 두 명과 함께 컵라면과 탄산음료로 저녁 식사를 대신했다. 그는 식사 중 눈을 질끈 감거나 관자놀이를 지압하는 등 지친 기색을 보이기도 했다.


작성자 A씨는 "그 긴 시간 지원 유세하시고 드시는 게 컵라면과 제로 콜라"라며 "다 드시고는 본인이 들고 가서 국물 따로 버리시고 분리수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보좌관님께 여쭤보니 요즘 하루 종일 계속 그렇게 드신다고. 오늘 점심도 달리는 차 안에서 김밥 드셨다고 하시더라"고 전했다.


이날 한 위원장은 오전 9시 경기도 성남에서 진행한 저출생 대책 공약 발표를 시작으로 경기 성남·용인·안성·이천·광주·하남, 서울 강동·송파·강남 유세 일정을 소화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8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