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1 05:19:52
기사수정


▲ [인천=뉴시스] 전진환 기자 = 4·10 총선 인천 계양을에 출마한 원희룡 국민의힘 후보가 8일 오후 인천 계양구 계양산전통시장에서 구민들과 인사 하고 있다.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은 10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기자회견 발언을 겨냥해 "농단과 게이트라는 말을 먼저 꺼내 드는 용기는 어디서 나오나. 계양구민을 더 부끄럽게 하지 말라"고 밝혔다.


원 전 장관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말문이 막힌다"며 "이재명 후보가 도덕과 청렴을 강조하니 본인 반성문을 쓴 것 같다"고 전했다.


그는 "전과 4범에 수많은 범죄 혐의로 재판을 받으며 서초동 법원을 안방 드나들듯 하는 사람이 법치주의를 말한다"고 비꼬았다.


그러면서 "당내 비판 세력과 경쟁자들을 '입틀막'하고, 공천이라는 허울을 쓴 사천으로 '비명횡사'시킨 사람이 민주주의를 말한다. 독재를 말한다. 대화와 타협, 공존을 말한다"고 지적했다.

 

이어 "농단은 성남시민이 준 권력으로 측근들 배를 불린 이재명, 이재명 뒷배로 돈 받고 술 마신 정진상, 김용이 농단"이라며 "게이트는 이재명이 재판받는 대장동 백현동 성남FC, 이게 게이트"라고 비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80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