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16 12:00:31
기사수정


▲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 정영환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장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공천관리위원회 제7차 회의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2024.02.15. suncho21@newsis.com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는 16일 정진석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4선 중진 김학용 의원 등을 포함한 12명을 4·10 총선 단수 공천 후보자로 선정했다.


공관위는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회의를 열고 총 12명의 후보자를 단수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경기에서는 5선에 도전하는 김 의원(안성)과 송석준 의원(이천), 홍철호 전 의원(김포을), 정필재 전 시흥갑 당협위원장(시흥갑), 고석 전 고등군사법원장(용인병), 강철호 전 현대로보틱스 대표(용인정) 등 6명이 단수 추천을 받았다.


충남 지 단수 후보자는 정 전 비대위원장(공주·부여·청양)을 비롯해 성일종 의원(서산·태안),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천안갑), 정용선 전 당진시 당협위원장(당진) 등 4명이다.


충북의 경우 김진모 전 청와대 민정수석실 민정2비서관(청주 서원)만 단수 추천 후보자에 이름을 올렸다.


용인병에 도전했던 서정숙(비례대표) 의원은 전날 최영희 의원에 이어 현역의원 중 컷오프(공천 배제) 된 두 번째 사례가 됐다. 이 지역에는 고 전 법원장이 단수 후보자로 나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78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