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2 05:57:50
기사수정


▲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캡처)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딸인 조민 씨가 약혼을 발표한 가운데 일부 지지자들이 그의 은행계좌로 후원금을 보내는 일이 발생해 조씨가 직접 제지에 나섰다.


지난달 30일 조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쪼민'에 "약혼 발표 후 제 은행계좌가 잠시 공개됐나 보다. 제가 공개하거나 공개를 요청한 적이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여러 불필요한 논란이 생길 수 있으니, 감사하오나 후원금을 입금하지는 말아주십시오"라고 강조했다.


조씨가 결혼 계획을 밝히자 일부 지지자들이 '축의금' 차원에서 후원금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남자친구에 대해 조씨는 "동갑내기이고 정치에 관련 없고 공인도 아니다. 일 열심히 하는 일반인 친구다. 피해가 안 가도록 사생활 보호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소개했다.


이어 "약 8개월 정도 연애를 했고 결혼은 올해 하반기 예정이다. 준비할 게 너무 많더라. 결혼식 준비 과정을 유튜브로 보여드리려고 한다. 결혼 준비하는 모습 예쁘게 보여드리도록 할 테니 많이 사랑해달라"고 말했다.


조씨의 아버지인 조국 전 법무부 장관도 "오늘 제 딸 조민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본인의 약혼 사실을 밝혔다"고 전했다. 그는 "상대는 어려웠던 시절 딸 옆에서 굳건히 서 있었던 청년입니다. 두 청춘의 앞길에 행복이 가득하길 빕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조씨는 2014년 6월 어머니인 정경심 전 동양대 교수와 함께 허위로 작성한 입학원서, 자기소개서, 위조된 동양대 총장 표창장을 부산대 의학전문대학원에 제출한 혐의 등으로 재판을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76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