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강 눈썰매장 돌아온다…크리스마스 마켓 풍성 - 뚝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 눈썰매장 22일 개장 예정 - 22~31일에는 뚝섬한강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마켓'
  • 기사등록 2023-12-11 05:43:55
기사수정


▲ [서울=뉴시스] 권창회 기자 = 지난해 크리스마스인 25일 서울 광진구 뚝섬 한강공원 내 눈썰매장이 시민들로 붐비고 있는 모습


올 겨울 한강공원 눈썰매장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이 다시 돌아온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뚝섬 한강공원에서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도 열린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겨울 나들이를 떠나보면 어떨까.


오는 22일 뚝섬·잠원·여의도한강공원 등 3곳에서 눈썰매장 개장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뚝섬·잠원한강공원에서 문을 연 데 이어 올해는 여의도한강공원까지 확대해 시민들을 맞는 것이다. 눈썰매장은 내년 2월12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눈썰매장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 5시까지다. 입장권 가격은 지난해 기준 6000원으로, 올해도 같은 수준에서 책정될 전망이다. 현장에는 별도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는 놀이시설과 체험활동, 간이매점 등이 마련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31일 오후 5시~9시까지 뚝섬한강공원 일대에서 '로맨틱 한강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겨울 밤을 화려한 조명으로 물들일 9m 크기의 대형 트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 등을 살 수 있는 마켓, 겨울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등이 조성된다. 라이브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크리스마스 마켓 기간에는 뚝섬 눈썰매장의 운영 시간이 오후 8시까지 연장될 예정이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도 오는 22일 개장이 예정돼있다. 서울광장 스케이트장은 도심 한복판에서 저렴한 가격에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어 겨울철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71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