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8-15 00:35:15
기사수정


▲ [하와이=AP/뉴시스]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하와이주 마우이 카버락 오바마 전 미 대통령이 14일 산불 피해자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해 미국 하와이 적십자사를 위한 기금을 모금하는 TV 생방송에 출연,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하와이의 이재민들을 도울 수 있게 해달라고 호소했다.


 버락 오바마 전 미 대통령이 14일 산불 피해자 구호 활동 지원을 위해 미국 하와이 적십자사를 위한 기금을 모금하는 TV 생방송에 출연,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하와이의 이재민들을 도울 수 있게 해달라고 호소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하와이에서 자라고, 하와이의 믿을 수 없는 아름다움과 라하이나 사람들의 환대를 즐기기 위해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를 찾았던 사람으로서, 우리는 이제 잃어버린 삶을 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생각과 기도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와이 적십자사와 말라 마우이가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직접 지원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요청했다.


오바마 전 대통령은 "우리 모두가 오하나(가족처럼 친한 사람)이 되어 힘을 함께 모아 섬과 마을, 그리고 우리에게 많은 것을 준 사람들에게 돌려주기 위해 다 하면 라하이나와 마우이와 그 가족들의 재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5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