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9-22 06:26:20
기사수정


▲ [베이징=신화/뉴시스]시진핑 중국 국가주석.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21일(현지시간) 베이징에서 열린 국방·군 개혁 행사에서 성공적인 개혁 경험을 살려 군을 강화하는 새로운 지평을 모색하라고 지시했다.


시 주석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중앙군사위원회는 당 제18차 전국대표대회 이후 유례 없는 결단과 노력으로 개혁을 통한 무장강화 전략을 전면 시행했다"며 "국방과 군 발전의 오랜 제도적인 걸림돌과 구조적 모순, 정책 문제를 해결하고 국방과 국군 개혁을 심화하는 역사적 성과가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성공적인 경험을 총결산하고 적용해 새로운 정세와 임무에 대한 이해와 전투 준비에 집중할 것"을 지시했다.


시 주석은 또 "인민해방군 100주년 목표 달성에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하기 위해 개혁 과제를 이행하고 향후 개혁 계획을 강화하기 위한 선구적이고 혁신적인 노력을 하라"고 주문했다.


환구시보는 이와 관련 "시 주석이 행사에서 중요한 지시를 내렸다"면서 "개혁 성공 경험을 진지하게 총결산해 개혁 강군의 새로운 국면을 열기 위해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2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