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태경 "박형준에 대한 찬반선거…민주당, 전략 실패" - "시민들 상당수, 민주당 후보 누군지도 몰라" - 성추문 공작 의혹엔 "다시 누군가가 공작" - "김영춘, 자신은 임대료 34% 올려…내로남불"
  • 기사등록 2021-04-05 16:40:42
기사수정


▲ 국민의힘 하태경 의원이 3일 부산 해운대구 대천공원 앞에서 열린 국민의힘 박형준 부산시장 후보 유세에 참석해 지지 연설을 하고 있다.[사진=뉴시스]


하태경 국민의힘 부산선대위 총괄선대본부장이 5일 "민주당이 선거 전략을 잘못 짠 것 같은 게 부산만 해도 경쟁선거가 아니고 찬반선거다. 찬반선거, 정권심판 찬반이 아니라 박형준에 대한 찬반선거"라며 "박형준에 대한 포지티브와 네거티브 둘 간 싸움이 돼 있다. 민주당이 존재하지 않는 선거를 만들어버린 게 민주당의 가장 큰 선거 전략의 실패"라고 평가했다.


하 본부장은 이날 MBC 라디오 김종배의 시선집중에 출연해 "시민들 중 상당수가 민주당 후보 누군지도 모를 거다. 박형준 이야기밖에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영춘 더불어민주당 후보 측에서 박 후보 측에 6대 의혹을 정리해 이날까지 사과를 하라고 촉구한 데 대해서 "민주당에서는 이제 박형준 때리기만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마치 우리가 여당이 된 것 같은 그런 분위기"라며 "민주당은 벌써 야당 연습을 열심히 한다, 앞으로도 야당 연습 계속하셨으면 좋겠다는 말씀을 드린다. 고발하시라"고 일축했다.


박형준 후보 측이 2012년 총선 당시 상대 후보 성추문을 공작했다는 의혹에 대해선 "2012년 시끄럽던 사건이고 당시에 수사를 다 했던 것"이라며 "그때 문제없는 걸로 끝난 건데 이제 다시 이걸 누군가가 공작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주장했다.


김 후보의 전세 계약과 관련해선 "김영춘 후보도 계속해서 임대료 전세를 얼마 이상 인상하면 안 된다. 계속해서 자기 소신으로 주장해왔다"며 "실제로 자신은 34%도 올린 적도 있고. 왜 본인의 소신과 실천이 다르냐 내로남불이냐 이런 취지에서 제기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8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추부길 편집인 추부길 편집인의 다른 기사 보기
  • -중국 푸단대학교 한국연구원 객좌교수
    -전 EDUIN News 대표
    -전 OUR NEWS 대표
    -제17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정책기획팀장
    -전 대통령실 홍보기획비서관
    -사단법인 한국가정상담연구소 이사장

    -저서: 북한급변사태와 한반도통일, 2012 다시우파다, 선거마케팅, 한국의 정치광고, 국회의원 선거매뉴얼 등 50여권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