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홍정욱 "그간 즐거웠다" 정계복귀설 고조…서울시장 출마? - 홍 전 의원, SNS에 "그간 즐거웠다" 거취 변화 암시 - 대권주자급 중량감…내년 서울시장 출마 여부 관심
  • 기사등록 2020-08-26 21:42:51
  • 수정 2020-08-27 14:40:37
기사수정


▲ 프로필 사진을 새로 바꾼 홍정욱 전 의원의 페이스북. 24일 교체했다.


야권에서 대권 주자로 떠오르는 홍정욱 전 한나라당 의원이 자신의 근황을 전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그간 즐거웠다"며 거취에 변화를 암시하는 글을 남기면서 야인(野人) 생활을 접고 정치권에 복귀하는 게 아니냐는 관측이 확산되고 있다.


홍 전 의원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간 즐거웠다"며 "항상 깨어있고, 죽는 순간까지 사랑하며, 절대 포기하지 마시길. 여러분의 삶을 응원한다"는 글을 올렸다. 게시물에는 산에 오르기 직전 모습인 자신의 사진도 함께 올렸다.


이를 두고 정치권 안팎에서는 활발한 SNS 활동을 이어온 홍 전 의원이 '작별'을 암시한 점에 비춰볼 때 야인 생활을 접고 다시 정계로 복귀하는 수순을 밟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 같은 정계복귀 기대감은 인물난을 겪고 있는 보수 야권의 현 상황과도 맞물려 있다.


특히, 홍 전 의원은 미래통합당 김종인 위원장이 적극적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거니와 김종인 위원장이 개인적으로 만난 적이 있다는 소문까지 돌면서 일찌기 차기 대선주자 후보로 점쳐 왔었다.


홍 전 의원은 지난해에도 정계 복귀설이 무르익었지만 친딸이 해외 마약 밀반입 혐의로 사법처리되면서 물의를 일으킨데 대한 공개 사과로 자연스레 정치권에서도 관심이 멀어졌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6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