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9 16:39:50
  • 수정 2020-01-09 18:06:37
기사수정


▲ KBS 9시뉴스의 1월 8일 보도화면


문재인 정권이, 청와대가 개입한 권력형 비리에 대한 수사를 진행하던 ‘윤석열 검찰’을 해체할 목적으로 보이는 인사(人事)를 단행했다.


관례와 규정을 무시하고 현 정권의 비리를 조사하던 검찰간부들을 제주와 부산 등으로 흩어 버렸다. ‘더 이상 문재인 정권비리를 수사하지 말라’는 것으로 보인다. 사법방해요, 헌정문란행위이다.
이것만으로도 문재인 대통령은 물론 추미애 법무장관과 관련자들이 탄핵과 사법처리를 받아야 하는 상황으로 보인다.


그래서 언론들은 ‘윤석열 검찰에 대한 대학살’이라고 부르고 있다.


그런데 공영방송 'KBS뉴스9'은 1월 8일 이 사건을 ‘대대적인 물갈이’라고 보도하고, 오히려 “검찰인사에 대해 의견을 제시해 달라던 추미애 장관의 요청을 윤석열 총장이 전제조건을 달아 사실상 거부했다”고 방송했다.


마치 ‘법무장관의 면담요청을 검찰총장이 거부해서 일방적인 인사를 했다’는 듯이 보도한 것이다. 말도 안 되는 궤변이다.


인사위원회 개최를 30분 앞두고 법무부장관이 검찰총장을 호출한 것에 대해 검찰총장이 ‘요식행위’라고 거부했다.


이에 대해 KBS는 검찰이 인사 안(安)을 먼저 보여 달라며 입장을 낸 것에 대해 “검찰 입장문 내용이 명문화된 규정은 없습니다.”라며 마치 검찰이 규정에도 없는 억지를 부린 것처럼 보도한 것이다.


문재인 정권이 고삐 풀린 망아지처럼 불법과 탈법을 일삼으면서 자신들의 비리는 감추고 상대방은 탄압하며 권력의 절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군사정권에서도 보지 못했던 일들이 버젓이 일어나고 있다. 기가 찰 노릇이다.


여기에 특히 방송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왜곡, 조작여론으로 국민들을 선동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각성된 국민들의 저항이 갈수록 거세지고 있다. 문재인 정권의 폭정(暴政)을 타도하자는 함성이 요원의 불길처럼 번지고 있다.


문재인 정권과 방송언론은 각성하고 폭거(暴擧)를 멈춰라.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5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