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4 13:01:26
기사수정


▲ `애들입맛 동치미` 박수홍. 2022.09.09. (사진= MBN 제공)


방송인 박수홍(52)씨가 검찰 조사를 받던 중 부친에게 폭언과 폭행을 당해 그 충격으로 응급실로 이송됐다.


4일 박씨의 법률대리인 측에 따르면, 이날 그는 검찰에서 친형 박모씨와 대질조사 일정이 있었는데 아버지에게 폭언과 폭행을 당하고 큰 충격을 받아 응급실에 실려갔다.


이날 서울서부지검에서 박씨와 횡령 혐의로 구속된 친형이 대질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으며, 아버지 박씨와 형수 이모씨가 참고인 신분으로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박씨의 아버지가 박씨를 보자 정강이를 걷어차고 흉기로 위협하겠다는 등의 폭언을 쏟았다. 이에 박씨는 충격에 "어떻게 평생 가족들 먹여살린 나에게 이렇게까지 하실 수 있냐"라며 절규하다 실신했다. 이후 박씨는 "친아버지에게 그런 말과 폭행을 당하니 충격이 너무 컸다"라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씨는 다리 등에 경미한 상처를 입었으나 심적 충격으로 인한 과호흡이 오는 등 안정이 필요해서 병원으로 이송해 치료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30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