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1 23:01:39
기사수정


▲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11일 서울 중구 대한간호협회를 방문해 방호복을 입고 있다. [사진=뉴시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이번에는 '석 줄 메시지'로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정책을 비판하고 나섰다.


윤 후보는 11일 페이스북을 통해 "비과학적 방역패스 철회, 9시 영업제한 철회, 아동청소년 강제적 백신접종 반대"라고 적었다.


윤 후보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사흘 동안 페이스북에 "성범죄 처벌 강화, 무고죄 처벌강화"와 "여성가족부 폐지", "병사봉급 월 200만원" 등의 '한줄 공약'을 낸 바 있다.


SNS에 익숙한 첢은층을 겨냥해 자세한 설명 대신 주장을 담은 한줄 문장을 던지는 방식인 셈이다.


윤 후보는 앞서 국회에서 열린 '코로나19 실내공기 과학적 방역관리 방안과 대안 모색 토론회'에서 방역패스에 대해 "취지는 이해 못할 바가 아니지만 비과학적이고 무리한 측면이 많다"고 비판한 바 있다.


주말인 지난 8일에는 물가와 방역패스 점검 명목하에 신세계그룹 산하 이마트 이수점에서 장을 보는 모습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hytimes.kr/news/view.php?idx=104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기구독
교육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